본문 바로가기

사무실 고민 해결/합리적인 비용

※연 7억 사무실 비용 절감 가능한 방법 공유합니다. (30인 이상 기업 추천)

 

📢지금 사용 중인 임대사무실 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주목!

사무실을 사용하다 보면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비용이 새어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점점 사무실이 커질수록 걷잡을 수 없이 치솟는 사무실 임대, 관리 비용에 당황하신 대표님들이 많으실 겁니다. 

 

💦줄줄 새는 사무실 월 고정비를 줄이고 싶은 기업

🏢초기 비용 절감을 위해 가구/가전 구매를 줄이고 싶은 기업

💸임대료 가성비도 좋으면서 퀄리티 높은 사무실을 찾는 기업

📦빠른 성장으로 인원 변동이 많아 사무실 이사가 잦은 기업

 

 

이 모든 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할, 확실한 비용 절감 솔루션!
패스트파이브 사무실이 왜 최고의 선택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아까운 비용 낭비는 딱 오늘까지만!
지금 패스트파이브 최저가 견적 받기 >>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기본 2억이라니?!

50인 사무실(120평 기준) 인테리어 비용은 보통 2억 원 이상 고액으로 형성된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님 입장에서는 초기부터 이러한 비용을 들여 인테리어 공사를 해야 한다는 점이 부담일 수밖에 없는데요. 계속 증가하는 임직원 수와 경기 변동으로 인한 임대료 상승을 고려할 때, 이 비용은 더욱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다면 전혀 필요 없는 걱정이겠죠?😉 전국 50개 지점에 480여 개 회의실을 보유한 패스트파이브는 예약만 하면 수도권 어디서든 미팅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지점에 쾌적한 라운지가 구축되어 있어 별도 공사나 구축 비용을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보증금에 사업 자금이 묶여있다면?

임대사무실의 보증금은 월 임대료의 10배 정도 되는데요. 패파는 월 임대료의 최대 3개월 치만 받기 때문에 보증금에서부터 확실한 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월 임대료 4천만 원 사무실 기준으로 계산해 보면 임대 사무실이 약 4억 원, 패스트파이브는 약 1.2억 원 수준으로 패파의 보증금이 임대 사무실 대비 3배 이상 낮은 비용인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임대 사무실의 보증금보다 약 70%나 절감한 비용을 사업 자금이나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보증금에 꽁꽁 묶여있던 목돈을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해 투자할 수 있죠. 불경기에는 유동자산 확보가 역시 중요한데, 현금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는 비용 절감 오피스로는 패스트파이브가 적격인 것 같네요! 

 

  매달 줄줄 새는 관리비가 부담스럽다면?

매달 나오는 건물 관리비, 무시할 수 없는 여름 겨울의 냉난방 비용, 그 외에 복합기, 정수기 렌탈비부터 네트워크 관리비까지! 작은 사무실에 필수품만 갖추었을 뿐인데도, 매달 부담스러운 관리비가 쌓여가죠.🥹 탕비실 세팅에 필요한 커피와 간식, 종이나 화장지 같은 온갖 소모품까지 생각하면 쭉쭉 빠져나가는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땐 냉난방비, 소모품비, 렌탈비, 시설물 유지비, 비품 구매비, 공간 케어비 등등 사무실에 드는 모든 관리비가 0원인 오피스 패스트파이브를 찾아주세요!

 

120평 규모의 50인 사무실을 기준으로 1년 관리비만 약 1,700만 원이 듭니다. 결코 적지 않은 이 비용. 안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비용 절감은 물론, 매달 관리비 처리를 담당하는 경영지원팀의 리소스 절감 효과까지! 패스트파이브의 관리비 무료 혜택은 중대형 기업에 매우 합리적인 옵션이 될 것입니다.

💸관리비 0원 비용절감 사무실
최저가 견적 확인하기 >>

계약기간에 묶이는 것도 싫은데 중개 수수료까지 내야 한다면?

임대사무실은 보통 3년 이상의 장기 계약을 요구하며, 중개 수수료도 함께 발생합니다. 보증금 4억 원 사무실의 중개 수수료는 약 4,000만 원에 이르는데요.  3년에 한 번 이사한다고 하더라도 결코 적은 돈이 아닙니다.

하지만 패스트파이브는 중개수수료도 받지 않기 때문에 이사 시 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했던 중개수수료를 아낌은 물론 퇴주 시 사무실 원복비와 이사 청소비까지 0원으로 확실하게 절약해 보세요.

 

 

내부 리소스 관리, 외부 관리인 고용에 머리 아프다면?

사무실을 운영하다 보면 청소 용역 관리나 내부 비품 관리, 임대인과의 소통을 담당할 총무 리소스가 꼭 필요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30인 정도의 소규모 회사에서는 한 명의 직원이 사무실 관리뿐 아니라 본인이 맡고 있는 인사나 총무 업무까지 동시에 수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역시나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다면? 사무실 관리 운영에 돈도 시간도 확실하게 아낄 수 있습니다. 패파의 전문 클리닝 팀이 사무실을 철저하게 청소할 뿐 아니라, 전담 매니저들이 지점의 다양한 문제를 전부 서포트해 주기 때문이죠. 더군다나 패파는 총무팀 없이도 안정적인 오피스 운영이 가능하도록 이슈 대응팀이 상시 오피스를 관리해 안심하고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차이를 직접 느껴보세요~

강남 50인 사무실 기준 연 7.4억 절감 가능!
2년만 공유오피스에 있어도 15억가량 절감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중대형 오피스의 비용 절감에 필요한
⭐패파 멤버 전용 서비스⭐

자세히 살펴보고 가세요~ :)

✅ 전용 미팅룸 제공! (사무실별 상이)​
✅ 빌딩 내 무료 주차 제공 (사무실별 상이)​
✅ 365일 24시간 냉난방 무료
✅ 창고 공간 제공 (사무실별 상이)​
✅ F&B 무제한 제공
✅ 흑백 프린트 무제한 무료

 

 


 

패스트파이브는 사무실 초기 세팅에서부터 이용 중에 드는 비용까지 아껴드리기 위해 합리적인 서비스 운영 정책을 앞세우고 있습니다. 

168인 기업 패스트뷰의의 오하영 대표님은 이렇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회사 규모가 커지니 인원도 함께 폭발적으로 느는 과정을 겪었는데요.
그때 만약에 외부 사무실로 나갔다면 큰 액수의 보증금도 쓰고 인테리어까지 다 했을 텐데…
이후 더 늘어난 인원을 외부 사무실이 감당하지 못했을 거예요.
패파 안에서 확장한 덕분에 큰돈을 아꼈죠.
무엇보다 확장 과정에서 패파는 늘 진정성 있게 저희 편이 되어주었는데,
그 모습이 늘 감동이었습니다.

 

 

비용 절감이 필요한 성장하는 기업에 딱 맞는 선택,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는 멤버분들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오직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오피스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패파가 더 궁금해졌다면?
패스트파이브 무료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