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파이브

[선착순 마감 예정] 패스트파이브에서 2~6인실 특가 정보 공유

 

무더운 여름, 사무실 이사를 앞두고 계신다면 고민이 이만저만 아닐 겁니다. 더위를 확실하게 날려줄 시원한 사무실 할인 혜택을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패스트파이브 선착순 프로모션을 주목해 주세요!

 

6/16부터 시작한  6월,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선착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프로모션에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여기서 잠깐!

혜택만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 보세요! 

 


2025 패스트파이브 선착순 프로모션

자주 묻는 질문을 준비했어요!

 

 

Q. 특별 균일가로 사무실에 입주한다면, 패스트파이브의 다른 시설이나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는 거 아닌가요?

 

A. 패스트파이브 선착순 프로모션은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에요. 패파 입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여는 이벤트인 만큼, 운영관리부터 타 지점 이용까지 패스트파이브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시설을 똑같이 누릴 수 있습니다. 균일가로 이용한다고 해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줄어드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아요! 다만 균일가 혜택은 모두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입주를 고민 중이라면 상담부터 빠르게 받아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TIP)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하면 이런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에 540개 이상의 미팅룸 이용 가능
  • 24시간 개별 냉난방 및 냉방비 포함 관리비 0원
  • 무제한 무료 서비스 or 프리미엄 무료 서비스 (흑백 프린트, F&B바 이용 등)
  • 청소 및 시선 관리 무료 서비스

 

👉선착순 프로모션 빠르게 상담  무료 견적받고 싶다면? (클릭)



 

Q. 소규모 사무실은 보통 사무실 입지가 안 좋던데, 패스트파이브 사무실도 그런 거 아니에요?

A. 일반적으로 소규모 인원을 위한 사무실은 입지 조건이 좋지 못한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국내 1위 오피스 브랜드 패파는 다릅니다. 패파의 지점 대부분은 역세권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더블 역세권은 물론 트리플 역세권도 가능하죠. 또 건물이 이면도로 대신 대로변에 위치해 완벽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좋은 입지에 있을 수 있는 이유는, 하나의 지점을 내기까지 평균 29.2개의 매물을 검토하기 때문이에요. 패파가 자신있게 엄선해서 선보이는 지점들에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켜 보세요!

 

TIP) 패스트파이브에는 서울 및 수도권에 56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요. 지점별로 특징을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보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의 사무실을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을 거예요!

 

👉패스트파이브 56개 지점 한눈에 살펴보기 (클릭)



 

Q. 균일가라고 하지만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건 아닌가요? 

A. 패스트파이브는 월 이용료 이외에 부가적인 비용을 절대 내지 않아요. 관리비나 공과금 같은 항목도 따로 책정되지 않고, 모두 월 이용료 안에 포함되어 있죠. 

 

임대 사무실에 있다가 공유오피스로 입주하는 경우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무실을 새롭게 구축하는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이에요. 책상, 의자 등의 집기류를 포함한 사무실 초기 세팅 비용부터 복합기, 정수기 렌탈비, 소모품비는 물론 네트워크 관리비까지, 월 이용료를 제외하고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0원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TIP) 선착순 프로모션은 3인 기업은 오직 20팀만, 4인~6인 기업은 각각 10팀씩만 균일가로 사무실에 입주할 수 있어요. 추가 비용이 일절 발생하지 않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대로 이용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의 링크를 눌러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우리 회사 실정에 딱 맞는 사무실을 누구보다 빠르게 선점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 프로모션 빠르게 상담받기 (클릭)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한 사무실에서 나고 싶다면 패파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더 좋은 사무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