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얼리버드 이벤트로 선공개된 패스트파이브의 신규 지점 ‘마곡점’!
이로써 패파는 벌써 43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다 공유오피스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하였는데요. 패파를 믿고 선택해 주신 입주 멤버사분들도 패파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 ‘지점 수가 많아서’라고 말씀하시죠.
국내/외로 이미 다양한 공유오피스 브랜드가 많은데, 왜 굳이 지점 수가 많은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는 걸까요?
1. 어디든 원하는 위치를 간편하게 고를 수 있으니까
사무실 이사를 준비하는 많은 기업들이 우리 회사에 꼭 필요한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최대한 다양한 매물을 확보하고 인프라 및 입지를 체크하는데에 큰 비용과 리소스를 투자하는데요. 국내 최다 공유오피스 지점을 운영하는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어디든 원하는 위치만 고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피스를 구할 수 있답니다.

따끈따끈한 신상 ‘마곡점’을 포함해 강남/시청/여의도/홍대/성수 등 서울 내 핵심 비즈니스 권역에 분포된 패파는, 모든 지역에서 가장 접근성 좋은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도보 20초 내로 도착하는 강남2호점, 1호선/4호선/경의 중앙선/공항철도 쿼드러플 역세권에 있는 서울역점 등 패파의 43개 전 지점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패파는 지역과 관계없이 모든 지점의 보증금이 모두 동일하게 ‘2개월 치 임대료’로 책정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역세권 사무실을 구할 수 있죠. 최소 10개월 치 임대료를 요구하는 일반 사무실 보증금의 ⅕ 수준으로 대기업 사옥 부럽지 않은 위치를 선점할 수 있어, 작은 스타트업도 큰돈 쓰지 않고 훌륭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답니다.
👉 시세 대비 80% 저렴한 초역세권 사무실, 보증금 최저가 확인하기 (클릭)
2. 1~200인 이상까지 다양한 규모를 선택할 수 있으니까
지점 수가 많다는 건, 그만큼 많은 기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이 구축되어 있다는 걸 의미하죠. 패스트파이브는 1인 기업부터 200인 이상 중견기업까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평수 단위로 사무실을 계약하는 기존의 방식으로 인해 인원수 대비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는 것이 어려웠다면, 패파에서 합리적인 사무실 비용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패파의 모든 사무 공간은 실사용 인원수에 꼭 맞게 구획되어 공간 낭비 없이 알차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재택근무 등으로 회사 규모와 실제 사무실 이용 인원이 달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한 가지 더! 패파에서는 갑작스러운 인원 변동이 발생해도 사무실 이사를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확장 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당장 다음 달부터 더 큰 사무실이 필요해도 언제든 원하는 크기의 사무실로 옮길 수 있답니다.😉
👉 우리 회사에 꼭 맞는 크기의 사무실! 시설 확인하러 가기 (클릭)
3. 유수의 기업들이 선택한 이유가 있으니까
2015년, 패스트파이브가 첫 번째 지점인 ‘서초1호점’을 오픈한 이래로 17,000여 개 기업이 패파와 함께했다는 사실! 갓 시작한 스타트업부터 유명 대기업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패파에서 성장을 경험했죠.
라운지, 바(bar), 개별 사무실 등 패파의 모든 공간은 업무 공간 전문가들이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꼼꼼하게 작업해 일할 맛 나기로 유명한데요. 업무 환경은 구성원의 업무 효율뿐 아니라 회사의 조직 문화에도 중요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죠.
그래서 패스트파이브는 사무실을 구하시는 모든 분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사무실 견적가를 무료로 먼저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꼭 부동산에서 발품 팔지 않아도, 건물주와 커뮤니케이션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언제든 맞춤 견적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기업 관계자분이 꾸준히 문의하고 계신답니다.😉

4. 전문적인 오피스 케어 노하우가 누적되어 있으니까
사무실을 운영하다 보면 의외로 큰 비용과 리소스가 소모됩니다. 매달 나가는 임대료를 제외해도 한 달 관리비와 공과금, 비품 및 소모품비, 시설 렌탈비 등 여러 지출이 발생할 뿐 아니라, 갑작스러운 시설 고장으로 인한 유지 보수까지 대비해야 하니까요. 많은 기업이 인사총무팀 내 시설 관리자를 지정해 케어하곤 하지만 전문 담당자가 아니라면 타 업무에 밀려 시설 관리를 소홀히 할 수밖에 없죠.
그래서 패파는 비용도 리소스도 들지 않는 사무실을 만들기 위해 냉난방, 소모품, 시설 렌탈, 네트워크 등 각종 사무실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료라고 해서 서비스의 질이 낮은 것은 아니랍니다!

국내 최다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는 패파는 그동안의 지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365일 쾌적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데요. 매달 실시하는 NPS 멤버 만족도 조사를 통해 만족스러운 멤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환경을 개선하고 있죠. 최근에는 미팅룸 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TF팀을 꾸려 멤버 만족도를 더욱 향상할 수 있었답니다.
패파는 늘 모든 시설을 깔끔하게 케어하기 위해 각 지점에 오피스 케어 담당 매니저들이 상주해 있을 뿐 아니라, 문의 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매니저들도 함께하고 있는데요. 패파 이용 중 언제든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이 생기셨다면 주저 없이 편하게 매니저들을 찾아주세요! 그동안 쌓인 패파만의 전문 노하우로 신속하고 확실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릴게요.
국내 최다 공유오피스 지점을 운영 중인 패스트파이브!
29,000여 명의 멤버들과 함께 날마다 성장하고 있는 패파와 함께라면
우리 회사에 꼭 필요했던 바로 그 사무실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패스트파이브에서만 찾을 수 있는
최저가 사무실을 확인해 보세요!
'패파 이야기 > 왜, 패스트파이브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오피스 입주 기업들이 비용 절감 잘하는 이유 (0) | 2023.06.07 |
---|---|
공유오피스 써본 사람들이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서비스 5가지 (0) | 2023.05.18 |
요즘 진짜 좋은 오피스에만 있다는 특급 서비스 3가지 (0) | 2023.05.04 |
불경기 속 365일 관리비 0원인 ‘이 오피스’ 정보 공유합니다. (0) | 2023.05.03 |
강남/여의도/시청 일대에서 유독 많이 보이는 ‘이것’은? (1) | 2023.05.02 |